업비트의 이용자가 급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잘 이용하던 계정이 휴대폰 번호 변경으로 로그인이 불가능하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?
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 새로운 계정을 만드신 후에 1:1 문의를 통해서 휴대전화 번호 초기화를 접수해주시면 됩니다.
- PC : 고객센터 > 1:1 문의하기 > 계정 > 휴대전화 번호 초기화
- 모바일 내 정보 > 고객센터 > 1:1 문의하기 > 계정 > 휴대전화 번호 초기화
꼭 기재해야 하는 사항으로는 기존의 닉네임, 휴대전화 번호, 신규 휴대전화 번호입니다.
마지막으로 유의사항입니다.
- 신규 휴대전화 번호의 명의가 기존 계정의 명의와 다른 경우 번호 초기화가 불가능합니다.
- 초기화가 진행이 되면 보안등급이 1 레벨로 하향된다는 문자가 전송됩니다.
댓글